Successfully reported this slideshow.
We use your LinkedIn profile and activity data to personalize ads and to show you more relevant ads. You can change your ad preferences anytime.
Task Models

GOAL
해외에서 쉽고 간단하게 한국음식을 먹는 것
냉장고의 재료에 맞는
김치찌개 요리법은 없을까?
/ 없는 재료를 어디서 구할지
조언을 얻을순 없을까?

김치찌개가 먹고싶어!

요리 앱을 다운받...
User Journey

GOAL
해외에서 쉽고 간단하게 한국음식을 먹는 것
Upcoming SlideShare
Loading in …5
×

Task model & user journey

373 views

Published on

  • Be the first to comment

  • Be the first to like this

Task model & user journey

  1. 1. Task Models GOAL 해외에서 쉽고 간단하게 한국음식을 먹는 것 냉장고의 재료에 맞는 김치찌개 요리법은 없을까? / 없는 재료를 어디서 구할지 조언을 얻을순 없을까? 김치찌개가 먹고싶어! 요리 앱을 다운받고 그 음식의 레시피를 검색한다. 먹고 싶은 한국음식 자신의 상황에 맞는 카테고리(ingredient, direction, rocation)를 선택해서 서치하고 자신과 맞는 레시피를 선택한다. 레시피에 맞추어 요리한다. 카테고리를 쉽게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다. personas : 선영은 8월에 영국 런던으로 교환 학생으로 떠났다. 사교성이 좋아 벌써 다른 나라의 교환학생 친구들과 현지 친구들과도 잘 사귀고 레시피 검색이 앱의 주 업이므로 검색창을 눈에 잘띄게 배치, 디자인한다 그럭저럭 적응하면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를 힘들게 하는 것은 한국에 대한 그리움이다. 한국에 있는 부모님과 친구들, 그리고 특히 한국음식이 그리웠다. 처음에는 처음 접한 현지음식이 이선영(런던) 나이 : 23살 직업 : 학생 맛있었지만 한국음식이 먹고싶다. 한국음식을 먹기위해 한인식당을 찾아서 한국음식을 먹긴했지만 유학생 신분에 한인식당은 너무 비싸고 요리를 하자니 재료를 구하고 그에 맞춰서 요리하기엔 레시피가 한국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어려움이 있다.
  2. 2. User Journey GOAL 해외에서 쉽고 간단하게 한국음식을 먹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