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lideShare is downloading. ×
0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Upcoming SlideShare
Loading in...5
×

Thanks for flagging this SlideShare!

Oops! An error has occurred.

×
Saving this for later? Get the SlideShare app to save on your phone or tablet. Read anywhere, anytime – even offline.
Text the download link to your phone
Standard text messaging rates apply

모바일서비스2팀 팀소개 2013-11-04

455

Published on

0 Comments
0 Likes
Statistics
Notes
  • Be the first to comment

  • Be the first to like this

No Downloads
Views
Total Views
455
On Slideshare
0
From Embeds
0
Number of Embeds
3
Actions
Shares
0
Downloads
1
Comments
0
Likes
0
Embeds 0
No embeds

Report content
Flagged as inappropriate Flag as inappropriate
Flag as inappropriate

Select your reason for flagging this presentation as inappropriate.

Cancel
No notes for slide

Transcript

  • 1. 모바일서비스2팀을 소개합니다! ★ 모바일서비스2팀은? - 모바일서비스2팀은 LG U+ 모바일서비스 운영 파트너로서, 팀원 20명이 LBS/NAVI, 스마트웰렛, 모바일금융사업 (소액결제, 인증등), 모바일쇼핑, 모바일 교통카드등 모바일 커머스 관련 서비스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2. 1. 나만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가족과 함께 머무는 그 자리가 힐링 장소이며 나만의 힐링 방법은 아이들 에 볼에 입을 맞추고, 아이들의 웃음에 같이 미소 짓기 2. 나를 닮은 연예인&캐릭터 - 김국진,,,혀 짧은 말투에 끊임없는 무모한 도전,,,착한 마음씨는 글쎄 ^^; 3.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 정보) - 응암동 감자골목의 태조대림감자 국집,,,비오는 날, 김 나는 감자국에 ~~ 4. 3일만 살수 있다면?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루는 떠 오르는 해를, 하루는 떨어지는 낙조 를 지켜보고 하루는 “사랑한다” 3천 번 말하며 웃기 5. 내 인생에 기적이 일어난다면? - 로또 3번 당첨,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한평생 김상현 팀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차지훈 차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1. 지금 바라는 점이 있다면? - 맑은 하늘에 기온 20도 2.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공룡 3.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 아워홈, LG U+타워 27층 식당 4. 3일만 살수 있다면? - 기적을 바라겠음 5. 내 인생에 기적이 일어난다면? - 불로장생과 백투더퓨처
  • 3. 1.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 2.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저축 3.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바람.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어서 4.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양평 초가사랑 (한정식) 5. 3일만 살수 있다면? - 가족과 여행 신지호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정재훈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1. 내가 만난 최고의 인연 - 행운보다 행복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준 사람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네잎 클로버가 짱~ 이신줄 아셨죠? 행운을 뜻 하잖아요. 하지만 전 세잎 클러버가 좋습니다. 행복을 뜻 하거든요. 행복하면 행운은 필요 없다는 사실을 알게 해준 사람이 있습니다. ☆ 2.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귀신... 귀신은 죽지도 않고 여기저기 순간 이동도 하고 벽도 뚫고 다니니깐 좋 을 것 같아요. 가고 싶은 곳, 보고 싶은 것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 물론 기회가 된다면 공효진(주군의 태양) 또는 제니퍼러브휴잇(고스트위 스퍼러)도 만나서 도움을 요청할 수 도 있겠죠? 물론 둘을 본다면 천국에서 누구를 기다려야 하겠지만요. 3. 내 인생에 기적이 일어난다면? - 기적이 일어나면 너무나 좋을 것 같 아요. 그러면 제가 정말 하고 싶었던 일들 이 앞에 펼쳐지지 않을까 싶네요. 하고 싶었던 일이 뭐냐고요?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머릿결을 만질 수 있는??^^
  • 4. 1. 나란 사람 참!!(내가 생각해도 엉뚱한 행동들…) - 한 여름밤 집에 빨리 걸어가기(서울역->홍제) 지리산 2박3일 종주 때 천왕봉 해뜨는거 안보기(텐트에서 잠자는게 더 좋아서 ㅎ) 2. 본인 사용 취급 주의 사항(나를 사용하려면 이런 점은 조심) - TV안봐요. 드라마, 연예인 물어보심 모릅니다. 3.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땅을 사서 3층 집을 짓는다, 우리집에 놀러 오세요.^^ 4.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고향(공주) 시골 뒷산에 올라 해 뜨는 것 바라 보기 자연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됨 5. 3일만 살수 있다면? - 오늘을 살 수 있는 것에 감사 3.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10M넘는 나무(꼿꼿한 침엽수) 4.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공원 나무밑 벤치에서 독서 5.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저축&기부 최경훈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1.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진주냉면(진주시, 해물육수의 깔끔 담백함과&육전의 안어 울릴 것 같은 조화) 2. 바라는 점? (대상없음, 형식없음) - 죽는날 삶에 미련을 잡고 고통스럽게 죽지 않기 채병석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5. 1.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오늘 또 어떤 즐거운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생기는 날 2.내가 들은 최고의 찬사? - 대학시절 축제 준비에 열정 쏟고 있던 나에게 후배가 ‘남자가 여 자보다 성공을 더 많이 하는데 그런 남자들 사이에서 성공하는 여 자는 독한 여자래요 누나가 그 독한 여자인 거 같아요’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우리 집 / 맛있는 요리를 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먹는 거 4. 내가 추천하는 맛집 - 경복궁역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디미’ 친구가 운영하는 곳으로 좋은 재료와 자존심으로 만들어진 멋진 요리를 맛볼 수 있음. 단 친 절보다 시크함이 있는 곳. 5. 내 인생에 기적이 일어 난다면? - 우리 부부에게 새로운 가 족인 아이가 생기는 거! 아 이를 출생하는 게 내 인생 가장 놀라운 기적이 될 거 같다. 정선화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2. 내 인생 최고의 위기사항과 극복 방법은? - 내 인생 최고의 위기사항은 지금인 것 같습니다. 미래에 대한 고민과 저의 정신 상태 등에 대해 고민이 많은 상태로 지금이 가장 위기가 아 닌가? 하는 생각을 해 보며 극복 방법은 책을 읽고 책에서 시키는 대로 행동하고 생각해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극복은 아니지만, 그래 도 도움은 될 거라 믿어요 ^^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 링 방법? - 저의 힐링 방법은 서태지님 의 음악을 듣고 동영상을 보는 것입니다. 서태지님의 음악과 활동 영상 을 보고 있으면 에너지를 얻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마음의 위 로가 되는 효과를 얻는 것 같 아요. ㅎㅎ 태지님은 단언컨데 저에게는 진리입니다. 홍홍홍 1. 내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 - 좋은 사람과 함께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것!!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 믿어주고 사랑하며 사는 게 인생의 가장 큰 축 복이란 생각이 듭니다. 구민영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6. 1.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 자유형 1.5Km 28분대, 철인3종 올림픽코스 완주, 신체나이 20대, 고래 상어, 기획천재, 셀러브리티, 욕심만 한가득 ㅠ 2. 나를 닮은 연예인&캐릭터&살아있는 모든 것? (푸딩 사진 필수) - 억지로 닮은 연예인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이랑 근초고왕에서 나왔던 ‘이 인’ 이라는 인지도 많이 낮은 연기자 정도... 3.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지중해의 몰디브 무인도 중 하나를 사서 리조트를 짓고 관광사업 하자 나... 10억으론 택도 없자나;; 4. 내가 미디어로그의 대표라면? - 임직원 중 금연에 성공하거나, 다이어트(체중감량)에 성공하면 인센티브 지급 본사 건물 지하에 복합 휘트니스 센터(수영장, 스크린골프, 요가, 스피닝, 사우나...) 설치 및 임직원 전면 무료 이용!! 5. 나랑 어울리는 연예인은? (이사람 정도면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 고양이 상 얼굴을 참 좋아해서... 배우 심이영, 걸스데이 혜리 볼살 통통한 얼굴도 좋아해서... 원더걸스 소희, 카라 승연, 미쓰에이 수지 그냥 팬이에요. 마음껏 비난... ㅋㅋ 1. 본인 사용 취급 주의 사항(나를 사용하려면 이런 점은 조심) - 다소 강한 억양으로 전화 통화나 대화 시 '싸우자'로 들릴 수 있 지만 절대 그런 것이 아니니 오해금물. 경상도가 고향으로 완벽한 표준어를 구사한다 자부하나 난 분명 부드럽게 말하는데 상대가 자꾸 싸우자 함. 2.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집사고 차사고... 친가 처가 양가에 떼주고 남은건 학자금. 3. 내가 제일 멋있어 보일 때? - 집안에 남자로서 남자가 해야할 일을 잘 해낼때. 차수리, 배관수 리, 컴퓨터, 핸드폰 등등.... 장순구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4.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 치정보) - 서울역에서 근무하는 사람이라 면 누구나 알고 있는 저녁식사 식 당인 중국집 태향! 일하는 내내 가고 있지만 주말에 도 생각나서 집사람 데리고 집에 서 차타고 와서 먹고 간적이 있는 추천 맛집 후암동쪽으로 가면 있는 가마솥 족발집의 순대국밥!. 돼지냄새가 없고 양념부추를 가미 하여 먹는 최고의 순대국밥! 5. 3일만 살수 있다면? 하루는 집사람과 아들과 함께 친 가 식구를 만나고, 하루는 집사람과 아들과 함께 처 가 식구를 만나고, 하루는 집사람과 아들과 함께 보 낸다. 강호준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7. 1.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여탕 전신거울 노...농담 입니 다!! 2. 내가 제일 멋있어 보일 때? - PC방에서 게임하는데 실력은 없 지만 손빠른 척 해서 뒤에서 초딩 들이 우와~ 하구 감탄할 때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시골 할머니댁, 할아버지 할머니 모두 돌아가셨지만 어릴 때 자란 곳이라 그런지 가 있으면 왠지 마 음이 편함 4.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 세계평화....는 좀 크고 내가 아는 사람들 모두 행복하고 평화롭게... 5. 본인 사용 취급 주의 사항(나를 사용하려면 이런 점은 조심) - 시간 당 사용료 5만 7천 2백원 1.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3억은 저축하고, 3~4억은 집 사고, 2억으로 차 사고, 그 동 안 사지 못했던 것들 사고 싶네요~~그리고 남은 1억을 가지 고 다시 10억을 만들어서 다시 저축하고 집사고 차 사고 ㅎㅎ ㅎ 돈이 있어야 돈을 버는 거니까요~느낌 아시죠? ^^ 2. 본인 사용 취급 주의 사항 - 재미있는 얘기 해주고, 먹을 거 잘 사주고, 좋은 얘기 많이 해주고, 돈도 많이 주고, 그럼 되겠네요 ^^그 외 재미 없는 얘 기 해주고, 먹을 것도 사주지도 않으면서 나쁜 얘기 해주는 것 은 싫어요~~ 3.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 합정 김앤김 대게전문점 가보진 않았는데, 회식장소 알아보는 중.. 블로그 소개내용을 보고 급 먹고 싶어졌던 곳이었는데…비싸 서 가보진 않았네요~ 가보신분 맛이 어떤지 알려주세요~~ ^^;굳이 맛집이 아니어 도 왠만한거는 다 잘 먹고 좋아합니다 정지윤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이득세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8. (1)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 평범하게, 행복하게, 유쾌하게, 그리 고 제일 중요한 의미있게 살고 싶다. (2) 내 인생 최고의 위기사항과 극복 방법은? - 인생 최고의 위기라기 보다, 열심히 살아가지 않는 내 모습에 위기를 느꼈 다. 그러던 중 작년 모 아웃도어(검은 야크) 에서 진행하는 명산도전을 신청하였다. 그래서 생긴 목표 '13년 명산 40좌 도 전! 매주 수도권, 지방 명산을 도전하면서 산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산행이 힘들수록 성취감이 있는데, 인 생도 마찬가지 아니까 싶다.(산은 언제 나 무언의 진리를 가르쳐 주는데, 진리 터득 중~) 1. 본인 사용 취급 주의 사항(나를 사용하려면 이런 점은 조심) - 몸에 좋다고 사골, 곰탕, 양파, 파, 마늘, 생강 등 먹으라고 강요하지 말 것! 어른이라고 다 먹을 수 있은 건 아니며, 어른도 편식 할 수 있습 니다ㅋ 2.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우리 엄마가 쓰는 냉장고 또는 김치냉장고! 이유 : 매일 매일 닦고 치우고 이쁘다 이쁘다하며 어찌나 사랑을 주시 는 지, 가만히 있어도 사랑 받는 엄마의 냉장고이고 싶어라~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절(Temple), 심신이 피곤할 때 찾아가 아무 생각 없이 쉬다 오기 관광지 속 절보다는 이름 없는 작은 절들이 훨씬 효과적임. 4. 나랑 어울리는 연예인은? (이사람 정도면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 다) - 정우성!! 이유불문 나의 미래의 배우자와 닮은 연예인 찾기에서 딱 하고 나왔음. (욕설 금지!!!) (3) 나란 사람 참!!(내가 생각해도 엉뚱한 행동들…) - 지극히 사소한 소원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 사소하지만, 현재 까지 못하고 있다. 1. 달리는 지하철 안에서 병맥주 마시기 2. 달리는 기차안 노래방칸에서 노래 부르기 3. 대구구장에서 호식이 두마리치킨 먹기 4. 홍대 앞 아스팔트 위에 앉아 병맥주 마시기 5. 헌혈하기 거의 다 먹는 거네. -.,- (4) 바라는 점? (대상없음, 형식없음) - 모바일서비스2팀 4명의 여사우들에게.. 뭉치면 산다! 우리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우리 함께 나눠요~ (맛 있는 거 먹으면서..^^) 국승신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박은영 과장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9. 5. 바라는 점? (대상없음, 형식없음) - 자고 일어나면 출근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으면~~ 서효원 대리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1.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 강원도 횡계~ 삼양목장 가 는 길에 있는 이촌 쉼터!! 하우스로 되어 있어 허름해 보이지만 맛!! 가격!! 쵝오~~ 2.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로또 10억치 사기? 읭? 1등 을 노리 겠음+ㅂ+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 링 방법? - 뜨거운 물에 샤워 후 맥주 한캔 먹으면서 영화 보다 잠 들기~~ 4.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 외) - 코알라~ 24시간 중 20시간 을 잠을 잔다고 해서~ 1. : 미디어로그 입사 후 가장 뿌듯 했던 일? - 추석에 받은 백화점 상품권과 재래시장 상품권으로 부모님이 필요한 걸 사드렸을때요~ 2. :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 내 통장에 현금 1000억이 찍히길 원해요~ 3. :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순수 혈통을 가진 명품 애완견으로…. 요즘 개팔자가 상팔자인 같아서요… 정완수 대리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4.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서울에 있는 아파트를 사고 싶네 요~ 5. :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따뜻한 집에서 그냥 아무런 생각 없이 쭉 잠을 자는게 가장 좋은 힐 링 방법입니다~
  • 10. 1.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치정보) - 주먹고기와 해산물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그곳!! 맛집은 본점이 으로 가는거 아시죠? 그곳은 영등포에 있는 "어부와 백정"입니다. 스마트시대에 굳이 주소가 필요한가요? 검색 해보시면 깜짝 놀라십 니다~^^ 1.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가족들과 세계일주를 하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을 하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2.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새가 되어 하늘을 날아보고 싶습니다. 이 나라 저 나라 여행도 해 보고 싶네요. (조류독감은 싫어요 ㅠㅠ)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금요일 저녁,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 한잔에~ 캬! 4. 내가 추천하는 맛집 (상호명, 위치정보) - 목동 토다이. 씨푸드 뷔페를 참 좋아하는데 요^^ 음식도 다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넓은 공간~ 광고하는거 같네 요 ㅎㅎ 한번 이용해 보 세요! 5. 3일만 살수 있다면? - 3일은 너무 짧아요… 마지막 인사를 하기에 도 너무 짧은 시간이네 요 김용래 대리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2.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10억이 생기면 5억은 은 행에 넣어 이자로 받아서 먹 고, 나머지 5억은 나의 고향 에 별장을 짖고 싶네요~ 3.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 외) -다시 태어난다면 애니메이 션 슈퍼그랑죠의 "장민호" 입니다~(분명 검색 하시는 분이 있겠죠?ㅋㅋ) 아직도 생각나는 주문이 " 도막사라무~~" 떠 오르네 요~ㅋㅋㅋㅋㅋ 4. 3일만 살수 있다면? - 나에게 3일남 살수 있다면 3일동안 잠을 잤으면 좋겠 습니다. 어떤 행동을 하게 되면 아쉬움만 남으니 잠이 최고 입니다^^ 이호정 대리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 11. 1.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우리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외 곽에 한적한 집 짓기 나머지 돈으로는 세계일주 배낭 여행 하고 싶어요. :D 2. 내가 제일 멋있어 보일 때? - 잘 먹을 때,,,?... 3. 나의 힐링 장소, 나만의 힐링 방법? - 영화나 공연, 전시보기, 맛집 찾 아 다니기 혼자서 노는 것도 좋아하고 함께 즐기는 것도 좋아해요. 4. 내가 추천하는 맛집(상호명, 위 치정보) - 잠실근처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석촌호수 “오모리 찌개” 저는 주로 수타손짜장이랑 묵은 지 김치찌개 테러하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짱짱짱임 1층은 손짜장, 바지락칼국수 등등 2층은 오모리찌개, 김치전 외 등 등 짜장과 오모리찌개를 함께 먹으 려면 1층에서 짜장면 주문 후 찌 개는 2층에서 따로 주문 후 먹어 야 한다는 점. 손민아 대리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5. 내 인생에 기적이 일어난다면? - 다시 어릴 때로 돌아가 젊어지고 싶어요.~.~ 그때 당시엔 망설였던 모든 일들을 해보고 이루고 싶다는.. 김태관 사원 미디어로그 모바일서비스2팀 1 : 내 인생 최고의 위기사항과 극복 방법은? - 인생 최고의 위기 사항은 군 복무 2년 이었으며 그냥 죽었다 생 각하고 즐기려고 맘을 먹으니 2년이 어느새 지나가 버렸습니다. 2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 2013-2014 UEFA Champions League 티켓을 구매한 후 남은 금액은 모두 Proto에 걸어 보겠습니다. (인생은 한방 입니다.) 3 : 다시 태어난다면?(사람제외) - 창조주가 되고 싶습니다. 인간은 창조할 수 없으며 창의적 모방 만 한다고 하는데, 실제 창조를 하는 느낌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 습니다. 4 : 내가 제일 멋있어 보일 때? - 제 아들과 재미있 게 놀때 5 : 3일만 살수 있다 면? - 이집트 피라미드를 방문하여 미라가 되 겠습니다.

×